카테고리 없음

"이 세계에서 뗀석기 장인으로 살아남기" 소설

황소처럼 2023. 5. 25. 17:00
728x90
반응형

제목: 돌의 용맹한 재탄생

장인의 이름: 강민우

 

 

한 때 현대 문명이 번영하던 세계에서 강민우는 불행한 사고로 눈을 떴다. 그러나 그의 눈앞에 펼쳐진 풍경은 현대와는 달랐다. 강민우는 불과 몇 초 전까지만 해도 자동차, 전자기기, 아스팔트 도로와 같은 모든 기술과 편리함으로 가득 찬 세계였지만, 이제는 말, 수레, 무기, 그리고 장작과 돌로 지어진 원시적인 건물들이 펼쳐져 있었다. 강민우는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었지만, 절망 대신 그것을 받아들이고 이곳에서 생존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강민우는 머리를 정리하고 주변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이 세계에서는 불에 의해 살아가는 것이 핵심이었다. 그는 가까운 산에 오르고 드넓은 평야를 바라보았다. 그곳에는 다양한 돌들이 흩어져 있었다. 강민우는 장인의 눈으로 돌들을 살펴보았고, 그 중에서도 가장 튼튼하고 용도가 다양한 돌을 골라내기 시작했다.

 

강민우는 돌을 사용하여 무기와 도구를 만들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장인의 손놀림과 창의력은 그를 도와주었다. 그는 돌의 모양과 크기를 보고 그에게 어울리는 형태로 가공하고 다듬었다. 강민우는 돌과 목재를 조합하여 전투용 도끼와 화살을 만들었다. 그는 숲에서 나무를 베고 장작을 모으며, 돌을 다듬어 날카로운 칼날을 만들었다. 그의 솜씨는 점점 향상되었고, 그는 자신의 무기와 도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강민우는 산에 있는 동굴을 찾아갔다. 그곳에는 수많은 돌이 쌓여 있었고, 그 돌들은 이곳에 사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건물들을 지을 때 사용되었다. 그들은 능숙하게 돌을 쌓아 다양한 형태의 건물을 만들어냈다. 강민우는 그들의 기술을 배우고 돌을 사용하여 집과 작업장을 짓기 시작했다. 그는 동굴의 자연적인 특성을 이용하여 암석을 깎아 금이나 은과 같은 귀중한 광물을 추출하기도 했다.

 

강민우는 이제 이 세계에서 생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 그는 민족과 부족을 넘나들며 돌의 용도와 활용법을 가르치며 사람들을 돕기 시작했다. 그의 장인 정신과 창의력은 이곳의 사람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고, 그들은 더 나은 도구와 건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다.

 

강민우는 이 세계에서 뗀석기 장인으로서의 생활을 통해 자신의 존재가 가진 가치를 깨닫게 되었다. 그는 현대 문명의 편리함과 기술에 의지하는 우리의 삶을 돌아보며, 우리가 잃어버린 원시적인 지혜와 손놀림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되었다. 이제 강민우는 이 세계에서 장인으로서의 삶을 전전하며, 돌과 불의 힘으로 자신과 사회를 발전시키는 여정을 시작한다.


이 소설은 현대 문명과 원시적인 문명의 대비를 그리고, 장인정신과 창의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강민우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은 고민과 어려움 속에서도 끈기와 창의력을 발휘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힘을 배울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